맡기시기 전에 트랙을 잘 확인하여 주시고, 곡의 템포, 키, 레퍼런스 음악 및 원하시는 방향 등을 말해 주시면 좋습니다.
믹싱을 맡기시고 1차 믹스까지 약 3일에서 5일 정도 걸립니다.
1차 믹스를 받으시고 너무 디테일한 피드백 보다는 원하시는 부분을 먼저 큰 그림부터 말씀해 주세요. 큰 그림은 중요 사운드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보컬의 색감과 느낌, 킥과 스네어가 내가 원하는 것인지 말해 주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좋은지 나쁜지를 예기해 주셔야 저희도 안심하고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수정 횟수는 거의 무한대에 가깝습니다. 단 이제 다 픽스 되었다고 결정난 이후 다시 롤백 하시는 경우는 소정의 추가비가 발생합니다. 최소 1만원에서 최대 3만원 까지 입니다.
중요 사운드가 잡히면 이제 디테일한 부분의 완성도를 높여서 완성 시킵니다.
출시 후에도 다양한 홍보 시스템을 통하여 홍보해 드립니다. 아직은 이 부분에 있어서 추가비를 받지 않습니다. 🙂
Mixing ( Mastering + Tune + Promotion = 기본 서비스)
기본적으로 마스터링과 튠 홍보는 믹싱아트 공통으로 서비스해 드리는 것이며 안하신다고 해서 가격을 빼드리지는 않습니다.
개인 및 언더그라운드 가수분들을 위해 종종 할인 쿠폰을 발행하고 있으니 그것을 이용하여 주시고
중대형 이상의 기획사와 유명 가수분들은 정가로만 진행 합니다.
믹싱아트는 기본적으로 할인 쿠폰 이외에는 가격 협상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단 협력 아티스트 혹은 협력사가 되시면 협력가격이 별도로 있습니다. 협력 관계가 되시려면 꾸준히 매달 혹은 최대 3달에 한 곡은 믹싱아트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IngSpr : 80만
이대은 멘토 : 80만
허인만 수석스텝 : 40만